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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1. 총칙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회원’과 ‘회사’와 의 ‘서비스'제공과 이용에 관한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또는 ‘고객사’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 관례에 따릅니다.

① 정보주체는 (주)큐브세븐틴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큐브세븐틴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큐브세븐틴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주)큐브세븐틴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이용계약 체결

(1) NeXways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NeXways이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이용시간, 이용회수, 비용, 서비스 메뉴 등을 구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NeXways가 승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NeXways가 정하는 방법, 이메일, 서면 등의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NeXways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NeXways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NeXways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ㆍ용역 등의 대금, 기타 NeXways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 또는 책임을 기일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NeXways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약관 또는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등 회원자격을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NeXways는 회원에게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 필수항목: 성명,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 그 외 선택항목: 개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설문,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1)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이용자의 의무 및 고지 사항

(1)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 합니다.

(3) 회사는 회원(고객사)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1) 회원(고객사)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2) 회원(고객사)은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 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3) 회원(고객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발신번호로 사용하고자 하는 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를 사전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가 회원(고객사) 본인의 명의인지를 휴대폰 본인인증,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등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리 근거와 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 미래창조과학부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 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신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이용자에게는 회사의 회선을 제공 중지 할 수 있다.

(1) 회사는 관련법(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법) 준수를 위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메시지 전송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가 발송한 메시지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관리하는 변작번호 차단목록에 포함된 경우
  •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을 통해 차단 요청된 번호로 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 상기의 사유로 차단된 통신 기록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거 최소 1년간 보관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이용자로부터 전송 요구되는 메시지에 대해 전송허용개수 또는 전송 허용시간 범위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개별메시지에 대한 재전송 횟수를 한정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미래창조과학부,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기관에서 불법스팸 전송, 발신번호 변작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 이용자가 사전 신청한 발신전화번호 외의 다른 임의의 번호로 변작하여 메시지를 전송한 경우
  •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불법 스팸으로 신고하는 경우
  •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불법 스팸 전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2) 이용자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는 휴면계정으로 분류되어 자동 탈퇴 처리되며, 탈퇴 30일전부터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이용자의 연락처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에 관련 내용을 30일간 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이용이 정지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 후 이의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서면 등의 방법으로 결과를 통지한다.

(5) 회사는 중지된 이용자의 이의신청에 합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용 정지를 해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중지 통보 후 30일 이내에 이의신청이 없는 경우, 이의신청에 합당한 이유가 없는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서비스의 이용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무단사용 또는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 및 사고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NeXways의 이용자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ID가 전화번호 또는 생년월일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4. 계약 당사자의 의무

(1)’회사’는 업무상,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실시하는 정기 또는 비정기 점검시간은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2) 이동통신사들의 장애 또는 ‘회사, ‘서비스’ 시스템의 장애 등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유선 또는 웹페이지를 통하여 ‘고객’에게 알리며, 복구를 위하여 최선의 조치를 다해야 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1)‘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 로서 ’회사’가 정한 요금을 납입할 의무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스팸 메시지와 같은 부정한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법의 전화 Spam 주요 규제 내용)

  •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사전 수신동의를 하지 않은 ‘고객’에게 전송한 경우 (단, 영리목적의 광고성이 아닌 ‘서비스’를 전송한 경우는 제외)
  • 수신동의 고객들에게 야간시간대(당일 21시 ~ 익일 08시)에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별도 동의 필요)
  •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발송사 명칭, 연락처, 수신동의철회 방법 등을 표시하지 않은 경우
  • 수신 동의 철회시 수신자가 비용을 부담하도록 한 경우

(5)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18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서비스’의 대상자가 적법한 절차로 확보한 전화번호리스트이며, Spam 리스트가 아니라는 것을 보증해야 하며, 적법하지 않은 절차로 확보된 전화번호 리스트에 대해 회원이 발송한 메시지(SMS, MMS, LMS)나 설문 또는 투표용 SMS-URL에 관련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5.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NeXways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 불만사항 처리는 운영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접수 처리는 24시간(또는 72시간) 이내에 처리
불만형태 유형 원인 처리절차 처리시간
서비스관련 통신장애 회사의 귀책사유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즉시/1일
회사의 귀책사유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즉시/1일
시스템 장애 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대고객 설명 즉시/1일
요금관련 청구요금이의 회사의 귀책사유 과금전: 비과금 요청 즉시/1일
과금후: 환불 즉시/1일
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대고객 설명 즉시/1일
기타불만관련 기타이의 회사/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즉시/3일
대고객 설명

(2)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문의 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회사는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전화번호: 1644-8974 (평일) 9시~ 18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팩스번호: 050-4490-6945
  • 전자우편: office@quve.kr
  • 주 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133, 4층(정호빌딩)

(4) 표준 Q&A 메뉴 및 전자우편으로 접수된 경우 24시간(또는 72시간) 이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1301 / 홈페이지http://www.spo.go.kr/minwon/center/report/minwon24.jsp
  • 사이버경찰청: 전화 182 / 홈페이지 http://www.police.go.kr/main.html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182 / 홈페이지www.netan.go.kr

-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천재지변,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

(1)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고객사)에게 사전 공지 또는 사후 안내를 합니다.

(2)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고객사)에 사전 공지(안내) 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고객사)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 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고객사)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안내)합니다.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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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과 저장된 정보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 해지를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NeXways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시,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있을 경우, 1만원 이상일 경우에 한해, 사용 가능한 충전 잔여금액의 20%와 은행 송금 수수료를 제외한 환급금을 해지 시점 후 3개월 이내에 회원에게 자동이체의 방법으로 돌려줍니다. 이때 회원은 환급금을 받을 온라인 계좌번호를 회사에 알려주어야 합니다. 상기 20%는 부가 가치세, 카드 및 계좌 입금 수수료, 및 환불 작업 수수료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9조, 10조, 11조, 12조, 13조, 14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의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서비스 계약 체결시 제출한 자료 및 정보가 허위 또는 누락되었음이 확인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3)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 스팸 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계약의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4)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해 발신번호가 변작된 메시지를 발송하여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경우

(5) 제13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6) 제13조 제2항에 의해 자동탈퇴 처리된 경우

(7)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그 사실을 당해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서비스 계약 해지 후 통지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하기 위하여 홈페이지 ID, 사이트 구분, 결제기록 등의 정보를 5년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한합니다.

(9) 기타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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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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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1천원 이하의 충전 잔액으로 1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7.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통상적 상 관례에 어긋나지 않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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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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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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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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